A SIMPLE KEY FOR 호치민골프패키지 UNVEILED

A Simple Key For 호치민골프패키지 Unveiled

A Simple Key For 호치민골프패키지 Unveiled

Blog Article

다낭 시내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대기 인원 규모에서도 다낭 최상급으로 불릴만큼 규모면에서도 가장 뛰어난 다낭 가라오케입니다.

부대시설 : 숙박 시설, 피트니스, 마사지, 레스토랑, 승마, 사우나, 스누커, 스파, 수영장, 테니스

하노이 지역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황제 코스는 타 지역에 비해 에코걸 퀄리티가 가장 높은 영향인지, 골프 패키지와 에코걸 패키지의 예약 빈도가 가장 높습니다. 주요 일정은 한인 타운이 위치한 미딩과 박닌 지역을 중심으로 일정이 진행되는 케이스가 가장 많습니다.

해안가와도 가까워서 아름답기로 유명한 베트남 다낭의 해안가와 그린의 조화가 정말 절경이었어요.

호치민 골프여행 패키지는 골프 예약 뿐 아니라 숙소, 차량, 가이드, 여러가지 놀이 문화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고객 별 맞춤 패키지가 가능하십니다.

또한 베트남 최대 경제 도시인 호치민의 도시적인 분위기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은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지만 아시아 및 서양 요리를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 골프 코스는 멋진 경치와 세계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그 밖에도 베트남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와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오래된 골프장인 만큼 나무도 많고 그늘이 많아서 쉬엄쉬엄 치기 좋은 곳입니다. 야간 골프가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어렵게 시간을 만들어 큰 비용을 지불하고 즐기기 위해 떠나는 황제투어인 만큼 조금이라도 아쉬운 요소가 없는 완벽한 지역을 목적지로 삼고 싶은 것은 매우 합리적인 요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이러한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을 하나 추천하고 있는데, 바로 베트남의 유명 관광도시 다낭이 그 주인공입니다.

골프 패키지의 일정 구성은 일반적으로 호텔에서 조식을 해결한 뒤, 골프장으로 이동해 라운딩을 즐기는 한편 중식은 대부분 클럽 하우스에서 해결하게 됩니다. 라운딩을 마친 뒤에는 저녁 식사와 더불어 매일 다른 종류의 밤 문화를 경험하는 형태로 일정이 진행되기 때문에, 골프와 유흥을 둘 다 좋아한다면 상당히 매력 있는 패키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참고로 이 골프장은 프라이빗 클럽이라서 관리가 특히 더 잘 되어 있습니다. 대형 사물함을 갖추고 있는 탈의실에는 일본식 샤워 시설과 건식 및 습식 사우나도 즐길 수 있습니다.

라운딩 후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골프장을 바라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베트남식은 물론 수준급의 한식도 준비되어 베트남황제투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